A/S 규정
* 보증기간 내 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. - 천재지변, 화재에 의한 파손 - 통상의 용도 이 외의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-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- 본사 이 외의 다른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- 고장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- 클럽이 개조, 변경된 경우, 메이커로서의 책임을 지지않을 뿐만 아니라 무상수리 기간중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제품 보증기간 및 수리기간
제품 보증 기간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보증을 해드리며, 영수증 분실 또는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미구비 시 브랜드별 본사에서 (주)한타로골프에 제품을 공급한 날로부터 15개월동안으로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. - 보증 기간 외 발생한 파손, 수리에 대해서는 유상처리되며, 수리된 부분에 대해서 6개월동안 보증을 해드립니다. - 보증 기간 중 발생한 파손, 수리에 대해서는 무상처리되며, 수리된 부분에 대해서 6개월 ~ 1년동안 보증을 해드립니다. 제품 수리 기간 통상적으로 배송 기간을 제외하고 5~15일이 소요됩니다. 단, 제품의 단종모델이나 품절인 경우 그 이상(3개월)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* 위의 내용은 통상적인 A/S에 관한 내용이며, 각 브랜드별로 조금씩 보증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제품 보증기간 및 수리기간
- 클럽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훼손 및 분실 시 A/S를 발으실 수 없으니 절대 훼손하지 마십시오. - 클럽 A/S 접수 시, 반드시 파손된 부속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, A/S 완료 후 발생된 부속은 반납하시는 조건하에 유상,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 - 타 Repair / Fitting Center를 이용하여 클럽을 수리 또는 변조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. - 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 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클럽은 추가 보증기간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- 구입한 스펙을 다른 스펙으로 교환 시, 보증 기간과 관련 없이 유상 적용됩니다. (그립 교환 포함) -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실시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됩니다. - 타 메이커의 샤프트 또는 그립으로 교환한 클럽 수리를 의뢰했을 시, 특별한 요구사항이 없을 경우 상품 출시 상태의 스윙웨이트가 적용됩니다. - 당사 A/S Center에 접수된 모든 클럽을 (A/S 수리 전 & 수리 후) 접수 시점으로부터 6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하며, 해당 기간 경과 시, 클럽에 대한 어떤 형태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. - 모든 용품(신발 포함)의 무상 A/S 기간은 1년간 지원합니다. (A/S 연장신청 미 적용 대상) - 당사 용품에(신발 / 스파이크) 타사 제품을 장착하여 발생된 A/S 발생건에 대해서는 무상 A/S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. ※ 기타 A/S에 관한 문의 사항은 (주)한타로골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TEL : 1800-6981 브랜드 별 A/S 센터 안내
|